기장 대보름 카페 돌잔치 견적

(2022년 여름 계약, 2023년 봄 돌잔치 기준)
http://www.party-thefullmoon.com/

 
 
1. 코스(식대)
-스테이크 안심 코스 : 77,000원
-스테이크 채끝등심 코스 : 67,000원 PICK
-소인(4세~초등 3학년) 함박스테이크 : 45,000원 
-사이드메뉴 추가비용 
 
*코스요리는 식전빵과 스프-샐러드-훈제 연어 요리-볶음밥과 찹스테이크-토마토파스타(리가토니)-스테이크-후식(과일, 커피or국화차 중 선택)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.
샐러드, 연어, 파스타는 나눠먹어야 하도록 나왔지만 불편함은 없었고, 생각보다 양이 많아 사이드를 추가할 일은 없었어요. 요리는 따뜻하게 나오는 편이었고, 어르신들도 맛있다고 하셨습니다.

소인용 함박스테이크

*사진은 동생이 대충 찍은 것이니 참고만 해 주세요.

 
 
2. 룸 대관
-만월룸(블랙 14석), 만복룸(화이트14석) : 돌상(핑크, 화이트 플라워 선택 가능) 필수로 50만원. 평일은 50% 할인.
→저는 만복룸(화이트룸)과 핑크 플라워 돌상으로 PICK.
돌상, 모형케이크, 초, 라이터, 돌잡이 용품, 포토테이블, 빔프로젝터를 모두 제공하며, 사회자가 없어도 직원분이 상주하며 케이크에 촛불 붙이기, 성장동영상 재생 등을 도와주십니다.
 
-메인룸(80석) : 웨딩과 대규모 돌잔치를 진행하는 장소로 150만원. 평일은 돌상 50만원 서비스.
 

*만복룸(화이트룸)+핑크 돌상(기본 모형 케이크에 돌떡 세팅)
 
 

3. 부대상품
-전문 사회자 : 만월&만복룸은 10만원, 메인룸은 20만원. 저는 제가 셀프로 사회를 보아서 세이브했습니다.
 
-헤어메이크업 : 부산 브라이덜 뉴욕. 20만원(엄마, 아빠 포함) PICK
→메이크업은 마음에 들었는데 헤어가...🥲 올림머리는 잘하시던데 저는 애매한 길이의 똑단발이라 웨이브만 넣어 진행했어요. 고정이 잘 안되다보니 스냅찍던 도중에 머리가 이상해지더라구요... 아직 스냅 확인은 안해봤지만 큰 기대 없이 헤어만 따로 보정업체를 써서 수정할까 생각중입니다.
별도 업체를 쓸 경우 메이크업실 대관비가 추가된다고 알고있어서 연계업체를 쓰는게 편한 것 같아요. 대보름에서 돌잔치하시는 분들은 주로 흰드레스에 올림머리를 많이하시니까 저같이 망할 일도 없을 듯. 혹여나 단발이시면 반드시 미리 펌하고 가세요.
 
-스냅 제휴업체 (가격 별도 문의)
블루웨일, 세컨드 플로우, 듀공스냅, 이찬영스냅, 사니스냅, 드비비드
→개인적으로 드비비드와 듀공스냅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는데, 돌잔치 8달 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일정이 다 차있더라구요...? 전 결국 손품 팔아서 외부업체인 '모기 스냅(35만원 인화형)'PICK
 
-돌떡 : 어여삐여기다 10만원(첫돌 꿀설기, 수수팥떡, 오색송편 3종 세트) PICK
→아침에 돌떡까지 픽업해서 배치할 정신도 없을 것 같고 가격도 다른 업체들과 크게 차이가 없어서 연계업체를 선택했어요. 배송 및 세팅까지 해주시니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편했습니다. 모양도 맛도 좋았어요.
전 따로 안했지만, 답례떡도 2구~4구가 각각 5500원~9000원 선의 가격대였습니다.
 
-성장동영상 : 연계업체 제작시 7만원. 사회자와 함께 진행할 경우 16만원(사회자 10만원+성장동영상 6만원).
→연계업체를 안써봐서 퀄리티는 모르겠어요. 성장동영상에 크게 돈들이고 싶지 않아서 '필커뮤니티(25000원)'에서 성장동영상을 직접 제작했어요. 사진 고르고 편집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들지만 크게 어렵지 않아서 추천합니다.
 
-비디오 업체 : 45만원. 저는 스냅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생략.
 
-포토테이블 : 별도 금액 없음. 5*7in 사진 3~4장을 가져오면 액자에 세팅해주신다고 하는데, 저는 양가 부모님들 가져가시라고 미리 액자를 해서 가져갔어요.
 
-돌 케이크 : 리은 케이크
피규어x + 높은 1단 케이크 10만원
피규어o + 높은 1단 케이크 12만원
풍선 장식 + 2단 케이크 18만원
풍선 + 초 7000원
토퍼 + 초 1만원
→ 케이크가 크고 이쁘더라구요. 하면 더 이쁘겠지만 안해도 문제 없어서 생략.
 
-기타 데코
헬륨 풍선(24인치) 45,000원
클레이 추가시 4,000원 ~ 12,000원 추가
→요새 풍선 장식이 유행하던데 전 심플한게 좋기도 하고 끝나고 나서 처치곤란이 될거라 생각해서 생략했어요. 근데 해도 예뻤을 것 같아요.
 


대보름 카페를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소가 화사하니 참 예뻐요. 돌잔치한다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은게 한...(스냅만 기다리는 1인) 장소나 분위기는 다른 많은 스냅 사진들을 참고하시거나 방문해서 직접 보시는걸 추천해요!
개인적으로 아빠 베이지/회색 정장, 엄마 흰색/베이지 드레스나 원피스, 아기 베이지/회색 정장이나 흰 드레스에 최적화된 톤이라고 생각합니다. 
물론 저는 검은 원피스를 입었지만...^^
 
그밖에도 고객 응대 및 안내가 아주 친절하고 상세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. 연계업체 분들도 소통이 잘되고 친절하셨어요.
감성과 가성비를 적당히 잡은 것 같아 만족스러운 돌잔치였습니다.

 
결론은 추천!!!


 

대보름 카페 돌잔치 상세 견적 및 후기였습니다.
 

+ Recent posts